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굿폰] 1. 굿폰이 잘 설치되었는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굿폰] 2. 로그인시 “이미 사용중인 아이디입니다”라는 에러 메시지가 뜹니다.
[굿폰] 3. 인터넷 상태가 좋은 지 나쁜지는 어떻게 확인할수 있나요?
[굿폰] 4. 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는데 수화기를 들면 “뚜~~”하는 통화음이 들리지 않아요.
[굿폰] 5. 내부네트웍이 IP 공유기를 통한 사설환경인데 전화사용이 가능한지요?
[굿폰] 6. 선불금액은 남아 있은데 로그인 후 “남은 금액”란에 “Billing Server Error”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굿폰] 7. 로그인 후 다이얼러가 안 뜹니다. 프로그램이 지워진 건가요?
[굿폰] 8. 다른 컴퓨터로 옮겨서 설치를 할려고합니다. 그런데 기존의 전화번호부 내용은 어떻게 되는지요?
[굿폰] 9. 요금이 거의 다 소진되어 갑니다. 재 충전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굿폰] 10. 굿폰 프로그램 실행시 “장치를 초기화 할 수 없습니다”라는 에러 메시지가 뜹니다
  1 / 2 / 3 / 4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