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lkBiz IPCC Solution
콜센터는 많은 기능을 필요로 합니다.
아톡IPCC는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업체별로 다른 구성을 맞춰 드립니다.
PBX |
당겨받기, 돌려주기, 내선통화, 전수녹취·감청, 다운로드·청취 |
Callback |
리스트 확인, 다운로드, 분배 상담원 지정, 상태변경, 메모기능 |
CRM |
고객등록, 팝업, 상담이력 등록 및 확인, 고객 DB 관리, 전광판 |
IVR |
단계별 시나리오 적용, 통화연결음, 순차, 순환, 동시링 |
ACD |
모든 호 옵션별 제어, 그룹별 라우팅 옵션 설정, 그룹별 상담원 지정 |
통계 |
그룹별 통계, 회선별 세부통계, 상담원 세부통계, 모든 정보 DB 관리 |
UC |
조직관리, 채팅/파일전송, 연락처, 컨퍼런스, 공지사항 |
- 스마트폰에 App을 설치하여 기업 내부 Wi-Fi 또는 외부 Wi-Fi , 4G LTE등 Cellular Network를 통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기업용 전화 수신 및 발신
- 보류, 돌려주기, 당겨받기, 내선통화등 PBX 내선 전화 기능 제공
- 스마트폰 네트워크가 변경되어도 변경된 네트워크로 자동연결
- 중복 통화 제어 기능 지원(아톡 어플통화와 스마트폰 전화 동시 수신 제어)
- 기업 전화 구성 시 동시,순차, 균등 수신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