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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개요
IP 기반을 바탕으로 DB에 등록된 전화번호를 송출하여 연결된 고객과 상담원을 자동으로 연결시켜주는 서비스로서 상담원이 수화기를 드는 순간부터 버튼을 누르고 신호음을 기다리고 하는 시간과 통화 중, 결번 등의 통화실패로 인한 시간 지연을 축소 시킴으로서 상담원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증대시키며 또한 관리측면에서도 상담원의 통계 녹취 DB관리 등을 통한 비용절감과 효율적인 상담원 관리가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대상고객군
상담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기업, 상담원의 효율증대를 기대하는 기업
서비스 기능 (특장점)
ARS(자동응답시스템)
녹음된 음성파일을 송출하여 고객에게 자동으로 들려주는 기능
콜백기능
녹음된 음성파일을 듣고 고객이 특정번호 선택 후 원하는 서비스를 하는 기능
DB연동
관리자가 전화번호 리스트 입력 후 통화 및 미 통화된 전화번호를 사용하여 통계서비스를 보여주는 기능
전화번호 검출
전화번호 리스트 입력 후 사용 (상담 / 부재중 / 통화중) 및 미사용 전화번호 (결번 / FAX번호) 검출하여 재사용
상담원 관리
지역에 상관없이 상담원 별 실시간 모니터링 및 상담번호 내역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
통신요금
통화요금을 실시간 및 일별/ 주별 / 월별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녹취
고객과 상담원간에 통화내용을 고품질로 실시간 녹취
 
구성도
호 흐름도
ACS 관리프로그램
발신목록 조회화면
상담원별 통계현황
 
요금종류
종량제
 
해당 지점 또는 1588-9908 또는 02-557-112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