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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작성자 Admin 이메일 atalkbiz@goodtelecom.co.kr
작성일 2021-01-12 09:46:43 조회수 18
제목 아톡비즈 CRM(통화, 문자,콜백) 이력기능, 콜백 기능 개선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 입니다.

 

CRM, 콜백의 일부 기능이 개선 됩니다.

 

■  일시 

 - 2021. 1월 14일[콜백 기능]

 - 2021 1월 4째주[예정]

 

■  개선 사항

 - CRM 고객 및 상담관리  이력 추가[통화내역, 녹취, 문자, 콜백]

 - 콜백 미지정 리스트 개선

 

1. 이력 리스트 표시

 - 고객및 상담관리의 통화내역,SMS발송내역, 콜백 목록 리스트가 추가됩니다.

 - 해당 리스트는 고객및 상담관리에서 조회된 고객의 리스트를 표시합니다.

 

2. 통화내역

 - 조회된 고객의 통화 히스토리를 표시하며, 통화한 상담원, 통화시간, 통화한 녹취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SMS/ 콜백

 - 조회된 고객에게 발송한 문자를 표시하며, 발송된 문자  내용, 전송결과 확인(3), 문자 발송 형태(1)/ 방식(2)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조회된 고객이 남긴 콜백의 리스트를 표시합니다.

 

4. 콜백 기능개선

 - 콜백의 신규로 생성된 리스트는  붉은색(미지정 상태)으로 표시됩니다. 

 - 담당자를 지정하거나 통화를 하게되면 기존처럼 푸른색으로 표시 됩니다.

 

감사합니다.